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카페 사사일_제주 카페_ 애플칩 크로플 맛집, 반려견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제주 서귀포 카페

by im_minglet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 대정읍에 있는 '카페 사사일'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이 집은 제가 애애 최애하는 크로플이 있다는 것을 모른채,

제주 한 달 살기하며

제주스러운 곳에서 커피 한 잔 하고 싶은 아침에 번개로 찾아갔었습니다^^

 

입구부터 느낌 오실거예요~

(이 날 날이 흐려 하늘이 어둑어둑한데, 아침이었답니다ㅋㅋ)

 

[대정읍에 위치한 카페 사사일 입구]

사진 속에 보이는 저기 흰 집이 카페 사사일 입니다^^

가까이 걸어가볼게요~폭신한 코코넛 매트를 밟으며 들어가시면 됩니다.

 

카페 앞 마당이 넓고 잔디밭이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제주 카페입니다^^

(바깥 자리도 있어서 요즘같이 날 좋을 때는 야외 자리 추천해요!!)

 

[카페 사사일 본 건물로 걸어가는 길]

'왜 사사일이지?' 하면서 들어갔는데

건물 앞에 가니 이렇게 그 의미를 알 수 있는 간판이가 있었어요 ^^

 

'사실은 사소한 일상, 사사일'

이 카페의 이름과 카페의 분위기가 찰떡이었어요~

(이름 정말 잘 지은거 같아요 사장님^^^^^^)

 

[카페 사사일, 사실은 사소한 일상]

이렇게 마당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사진으로 잘 안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정말 미니미 퍼니처라서 아이들에게는 안성맞춤!!

어른들에게는 코어 힘 없이 앉아있기 힘든...

미니미니미니 의자....^^^^^^^^^

 

[대정읍에 위치한 카페 사사일 마당에 있는 미니 테이블과 의자]
[대정읍에 위치한 카페 사사일 마당에 있는 미니 테이블과 의자]

두번째 사진 보시면 왼쪽에 보이시는 일반 의자(갈색)과

사이즈 차이가 보이시죠?ㅋㅋㅋㅋㅋ

정말 작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지금 사진으로 다시 보니,

오른쪽 돌보다 조금 크네요^^

 

 

자~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카페 사사일 우측 실내 공간]
[카페 사사일 우측 실내 공간]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살짝 고개를 돌리면 보이는 공간입니다.

아까 코코넛 매트를 밟고 들어왔던 마당을 큰 창을 통해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명당이예요!

 

연인이나 친구랑 왔다면 카페 곳곳에 있는

책을 골라보며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그런 카페랍니다~

저는 실내 첫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편 벽면에 있는,

살짝 안쪽으로 들어간 계단형 자리에 앉았어요^^

바깥 마당을 보며 커피 마시는데 그렇게 좋을수가 없더랍니다~

(마당뷰 사진 보여드릴게요↓조금 어둡게 찍혔지만 그래도^^)

 

[카페 사사일 마당뷰]

다른 공간도 보여드릴게요!

자리선정에 참고 해주세요^^

(카페에서 커피도 디저트도 중요하지만,

어떤 자리에서 커피를 마실지~

자리마다의 분위기가 중요하니까요?!^^^^)

 

[카페 사사일 좌측 실내]

 

이 곳은 입구를 들어와서 왼쪽을 보시면 있는 자리예요!

여기도 카페 앞마당을 보실 수 있는 큰 창이 있어요~

테이블 높이가 아까 보여드린 자리에 있는 거 보다는 더 높아서

책을 읽으시기 더 좋은 좌석인거 같아요^^

 

이렇게 실내를 살짝 구경하고는 주문하러 갔어요~

 

그런데 이무일!?머선129??????

 

"애플칩 크로플"

 

애플칩 크로플????!!!!!!!!!!!!!!!!!!!!

고민도 안하고 바로 주문, '애플칩 크로플 하나랑요~'

커피를 고르기도 전에 크로플부터 고르고^^^^^^^^^^^^^

저는 아아, 친구는 아라를 주문했어요.

(다음날 또 갔어요...이틀 연달아 아침을 사사일에서 보냈답니다ㅋㅋ)

 

[카페 사사일 애플칩크로플, 6천원]

진짜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애플칩의 상큼함과 생크림의 달달함과,

크로플의 고소한 맛이 어쩜 그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지!!!

 

한 입 가득 먹고 진짜 친구랑

'오!!!!오??????????오!!!!!!!!!!!!!!!!!!!!!!!!!!!!!'

오 한 단어에 모든걸 담아 표현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더 보여드릴게요^^^^^

 

[카페 사사일 아아와 아라 그리고 애플칩 크로플, 순서대로 4.5/5/6천원]

비주얼도 엄청 예쁘죠?!

컵받침으로 주신 코스터와 제가 앉은 자리 방석은 커플^^^^^^

 

개운함이 땡기실 때는 아아와,

속 든든함을 느끼고 싶으실 때는 아라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카페 사사일 영롱한 애플칩 크로플]

아까워서 한 입하기 망설여지지만,

한 입하면 그 다음은 순삭...^^^^^^^이예요^^^^^^^^

사진은 꼭 미리 찍으세요^^^^^^^

 

[카페 사사일 인테리어]

자리에서 위를 올려다보면 이런 반짝반짝 모빌도 달려있어요^^

 

[카페 사사일 추천 메뉴]

 

[카페 사사일 애플칩 크로플, 그 위에 귀여운 로즈마리]

저 정말 맛있었나봐요~

이 각도? 저 각도? 이 맛있는걸 담아가야겠다는 의지로

같은 듯 다른 사진 엄청 찍었네요ㅋㅋㅋㅋ

안올리면 아쉬울 거 같아서 두 개만 더 올려볼게요..ㅋㅋㅋ

 

진촤진촤 맛있었어요~~~~

이름처럼 사소한 일상 속 커피 한 잔 하기

너~~~~~~~~~~~~~~~~~무

좋은 카페 사사일,

거기에 애플칩 크로플로 당 충전까지 해주면

딱!! 입니다 !!

 

 

아 그리고 제가 갔을때,

옆 테이블에 반려견과 함께 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또!!

(글을 마무리하려니 자꾸 알려드리고 싶은게 생각나요^^)

카페 화장실은 문을 열고

카페따라서 왼쪽으로 돌아가시면 되는데,

넓고 깔끔하고 1인 출입으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 가능해요!

 

 

그럼 쥔짜 마지막 이제^^

카페 주차와 위치를 소개해드리고,

이만 카페 사사일 자랑은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주차는 카페 앞 도로변에 바짝!

통행하는 차량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바짝! 붙여서 주차해주시면 되세요^^

 

아까 처음에 사진 보여드렸던 표지판이 보이는 입구가

도로변에 있어요~

그 길가에 주차해주시면 되세요!

 

지도도 붙여놓을게요! 서귀포시 대정읍에 있답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