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누옥_제주 공항 카페_제주에서 빵이 제일 맛있는 카페

by im_minglet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누옥'이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시~20시

 

카페 누옥은 제주 공항 가까이에 있어요.

(공항에서 자차로 15분, 5.5km 정도)

 

공항가기 전 시간이 남아서여도 좋지만,

일부러 시간 내서라도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빵"

시간대별로 나오는 빵이

다 맛있는 빵 맛집이예요^^^^^^^^^^

(커피는 당연히 맛있어요^^)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실내]

 

사실 저는 몇 일 차이를 두고

제주에 내려오는 엄마를 기다리며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갔었어요~

 

평상시 좋아라하던

크로아상을 골라서

자리에 앉고~

한 입 먹었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어서 한 입 잘라 먹고 사진을 찍었었네요~

(헤이즐넛 초코 크로아상 꼭 드세요!!!!)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아아(4.5천원)와 크로아상(4.5천원)]
[맛있어서 한 입 먹고 또 찍은 헤이즐넛 초코 크로아상]

 

맛있어서 바로 빵 포장하러 갔었네요ㅋㅋㅋㅋㅋ

 

[제주 공항 카페 누옥 빵 판매대]

 

저는 카페 오픈하고 얼마 안지나 들어갔었는데

나올때 보니

지금 사진 속 빵보다 더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한아름 가득 포장...^^^^^^

탄수화물 듬뿍 섭취^^^^^)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에크타르트_3.5천원]

 

공항 인근 렌터카 받으시고,

목적지 가시는 길에 들리셔도 좋고~

 

차 반납하시기 전,

제주의 마지막 코스로 들리셔도 좋고~

 

한 번꼭!! 가보세요~

 

특히 제주에서 빵이,

맛있는 빵이 먹고싶을때라면

진심 무조건 추천드려요^^^^^^^^^^^

 

가게 안 사진 몇 개 더 올려볼게요~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실내]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실내]

책장에 있는 책은 자유롭게 가져다가

읽으셔도 되어요^^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실내]
[제주 공항 카페 누옥 계산대]

 

우드우드톤으로 꾸며진 실내는

따뜻한 분위기를 전해주고,

 

곳곳에 있는 을 통해 들어오는 햇볕

실내를 따사로이 비춰주는

"제주 공항 카페 누옥"

 

이 곳 방문 시

주차는 카페 앞3대 정도 가능해 보였어요~

 

인근 공영주차장이 멀어서

카페 바로 앞 주차하시거나

인근 골목 주차가 가능한 곳에

주차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지도 올려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