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송도카페] 그리다디저트_디저트 맛집, 유기농 밀가루 사용, 아이들 먹기 좋은 디저트_송도 데이트 코스 추천 카페

by im_minglet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송도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그리다디저트'라는 곳입니다.

(제 최애 케이크 맛집,

매일 먹고싶어요 사실...ㅋㅋㅋ)

 

지금의 자리에 있기도 전부터

자주 가고

제 지인들은

이미 저를 통해 다 들어본 이 곳!!

 

디저트가 정말 깔끔하고

질리지 않고

맛있는 곳!!

 

게다가 더 중요한 사실!!!

 

유기농밀가루,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은 100% 생크림 사용합니다.

 

아이들과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맛집이예요^^

 

건강하면 맛없을 거 같다 생각들죠?

노노논노놉놉놉놉!!놉!!ㅋㅋㅋㅋㅋㅋ

안건강한거보다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자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리고 시작해볼게요^^

(또 서두 길었..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은 휴무)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실내]

 

제가 평소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이

걸려있어서 좋았다는요^^

(그래서 첫 사진으로^^)

 

이전하기 전에도 깔끔했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

이전 후는 더 깔끔하고 모던해져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너무 많이 가서 그 중에 몇 가지만

올리도록 할게요^^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테이크아웃하고 집에서]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홀케이크]

 

 

마지막 사진처럼

홀케이크도 주문가능해요~

저는 주로 제철과일을 올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합니다^^

 

이외에도

디자인 케이크 주문도 가능하시대요!

사전에 디자인을 상의해서

제작하는건데,

이거는 미리미리

일찍일찍 주문 문의를 해주셔야한다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케이크 외에 타르트도 맛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디저트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정말 맛있기에

그 날 준비된 디저트가 빨리 소진되는 날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리다디저트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미리 확인을 꼭! 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밑에 주소 달아드려요

잊지마세요 내돈내산 글이라는거...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grida.dessert/

 

갔는데 이 맛있는거

못먹고 오면 속상하잖아요ㅠㅠ

 

[송도 카페 추천 그리다디저트]

 

핑거스낵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차 안내 드릴게요!

해당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어요~

밑에 제가 공유드리는 지도

참고하셔서 찾아가시기만 하면 끝!

 

위에서 까먹고 말 안했네요!?

커피는 당연히^^

맛있어요~깔끔하고 고소한 맛!!!

맛있는 맛^^

 

다양한 차 종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것 또한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송도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가족분들과도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

홀케이크 선물하실 일 있으실 때도 추천!

(사이즈에 따라 달랐던거 같은데

제가 주문했던거는 3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이상 글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이번 주말 그리다 다녀와야겠어요~

글 쓰고 나니 케이크 한 조각 땡기네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