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청춘부부_제주 카페_커피와 직접 만든 디저트가 맛있는 깔끔한 카페_반려견 함께 이용 가능 카페

by im_minglet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청춘부부'라는 곳입니다.

 

이 카페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이용 가능한 카페입니다.

가시는 분들 참고 해주세요^^

 

우선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부터!!

 

<영업시간>

매주 화, 수요일 휴무

월, 목, 금요일 8:30 ~ 18:00(라스트오더 17:30)

토, 일요일 10:00 ~ 18:00(라스트오더 17:30)

 

(참고로 제주 맛집, 카페들을 방문하시기 전

영업시간은 꼭! 확인해주세요~

먼길 아닌 먼길 가셔서 먹고 마시고 싶었던 것들을놓치면 안되잖아요 ㅠㅠ

제가 여러번 그랬었거든요 ㅠㅠ)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건물 정면]

 

네비 찍고 도착하시면

이렇게 하얗게 깔끔하게 생긴 건물이 보이실거예요~

주차는 해당 건물 앞에 주차하실 수 있도록

선이 그려져 있습니다!^^

 

앤틱한 느낌의 저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실내]

 

이렇게 분위기 정~~~~~말

좋은 실내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창이 커서 햇빛이 잘 들어오고

하늘하늘한 커텐과

라탄소재의 조명이

정말 잘 어울어져

분위기 깡패 카페이기도 해요^^^^^^

 

건물 밖과 같이 안에도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맞춰져 있어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카페랍니다^^

 

여기 실내에 명소가 하나 있습니다!!

 

앉아서 커피 마시고 싶었던

제일 탐났던 자리..........

사진 촬영용이었는데요............................

(보실까요?ㅋㅋㅋㅋㅋ)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실내]

 

살짝 어둡게 나와서

실제 눈으로 봤던만큼 표현은 잘 안된 사진이라

아쉽지만...ㅠㅠ

 

창밖으로 귤밭이 보이는

이 자리에서 꼬옥!!

사진 한 장 찍어오시는 것을 추천^^

 

다음으로

제가 먹었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메뉴]

"제주 귤 치즈케이크(5.5천원)"

"핸드드립(5천원), 흑임자크림라떼(6.5천원)"

"아이스 아메리카노(4천원)"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메뉴]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메뉴]

다 맛있는데요

핸드드립 진짜 추천드려요!!

 

일단 아기자기한게

청춘부부스럽게 나오고요^^

 

밑에서 영상 잠시 보여드릴건데,

핸드드립답게 부드러운 커피맛은 물론

 

얼음 동동~ 커피를 쪼르륵

따라서 마시는 그 느낌...

이거 뭐 어떻게 말로하겠어요...?ㅋㅋㅋ

 

재생해주세요 ▶

(재생버튼 아니예요 ㅋㅋㅋ

밑에 영상 누르셔야해요^^^^^ㅋㅋ)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핸드드립 커피]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홀츠크로츠 나무 받침에 나와서 한 번 놀라고

저 아기자기 주전자 어떡해요?ㅋㅋ

바로 검색해서 장바구니 담았었어요..ㅋㅋㅋㅋ

 

물론 디저트도 다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하지만

꼭! 핸드드립은 마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청춘부부 카페에서는

엽서를 쓰실 수 있어요!

엽서를 써서 놓고가시면

매월 말일에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추억삼아 쓰고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래 사진 왼쪽편 테이블에 엽서가 있어요!)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실내]

 

실내 사진 몇 장 더 보여드리고

마무리해볼게요^^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실내]

(동생 미안ㅋㅋ)

 

이렇게 테이블도 귀엽고

의자도 귀엽고

조명도 귀엽고

창문도 귀엽고

창밖으로 보이는 귤밭도 귀엽고

^^^^^^^^^^^^^^^^^^^^^^^^

 

[제주 서귀포시 카페 청춘부부 실내]

 

서귀포 여행 중이시라면

당연히 혼저옵서예~

 

제주시에 계시면?

그래도 혼저홉서예^^

 

청춘부부만의 분위기를

꼭 누려보고 오시기를 추천드려요~

(청춘부부스러움♡)

 

아아아!!!

그리고 바깥에 귤밭도 있고

예쁘게 꾸며진 다마스가 있어요^^

 

사진찍을 곳도 많고

아이들과 가시면 귤밭 구경도 하고~

어른들은 커피도 한 잔 하고~

오실 수 있는 카페이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지도를 올려드리고

이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