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압구정카페] 꽁티드툴레아_도산대로 카페_제 추천은 초코무스지만_뭘 시켜도 다 맛있는 브런치 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서울(압구정)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도산대로 카페 '꽁티드툴레아'라는 곳입니다.

 

이곳의 초코무스 사진을 본 뒤로는

언젠가는 가보리라 결심했었는데ㅋㅋㅋㅋ

 

영업시간을 시작으로 요기 소개 드리겠습니다^^

(깨알 어필 : 초코무스초코무스 꼭 드세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여기요...여러분...

그냥가시면요...

대기가 거의 항상 있다고 보시면 되어요ㅠㅠ

 

그래서 우선 예약 안내부터 드릴게요!

방문일 기준 일주일 전에는 예약이 가능하세요!

 

그러하니,

저처럼 그냥 찾아가서 기다리시는 것보단...ㅠㅠ

미리 예약을 해주시면

시간도 아끼고~

딱 맞춰 도착해서 도도하고 당당하게

걸어들어가는 그 맛을 누리시기를....ㅋㅋㅋㅋㅋ

 

아!! 참고사항 하나요!!

 

날 좋을 때는 테라스 석이 명당인데!!

여기는 예약이 아니되옵니다ㅠㅠ

 

그치만 안에도

정말정말 분위기 맛집이니

예약이 가능하신 일정이라면

무!조!건!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 to the 천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입구부터 설렘이 가득해요♡

분위기까지 맛있는 집 정말 사랑합니다♡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예쁘니까 하나 더!!ㅋㅋㅋ

저 간판 제 방 문에 달아놓고 싶어요ㅋㅋ

"minglet"으로 하나 만들어주실분 손!!ㅋㅋㅋㅋ

(죄송해요...)

 

친구랑 이 날 둘이 가서는

든든히 시켰거든요^^

제가 먹은 메뉴 보여드릴게요^^

다 맛있어서 우선 제가 먹어본거는

다 추천합니다.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햇살 가득한 날 테라스에 앉았는데

분위기 맛집에~

브런치 맛집 알랍알랍알랍♡

(오늘 하트가 많이 나오네요ㅋㅋ)

메뉴 알려드릴게요!!

사진 왼쪽 하단부터 대각선 오른쪽 위 방향으로!!

 

"초코무스(9.8천원)"

"이름불명, 인절미빵(제가 만들었어요...ㅋㅋ)"

"부라타 샐러드(13.5천원)"

 

셋 다 맛있어요ㅋㅋ

중간꺼는 이름표를 못봤나봐요...

주문하는데 바로 앞에 있는데

빵도 떡도 좋아하는 저한테

자꾸 윙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골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는데..

이름을 몰라요...

댓글로 저 알려주실분 찾습니다^^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초코무스(9.8천원)]

 

저 오른쪽 아래 그릇 어디 그릇일까요...?

뒤집어서 보고 올 걸....ㅠㅠ

 

이거 아시는 분 저 알려주세요^^^^^^^^^

(그릇 뒤집어 보고 왔으면 되는데...그쵸ㅠㅠ?)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브런치 메뉴]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부라타 샐러드(13.5천원)]

 

브런치 먹기 정말 좋은

꽁티드툴레아를 진심을 담아 추천드려요^^

 

아! 사전 예약을 못하셨는데

방문하시고 대기가 길 경우!!

 

바로 앞 옷가게 구경을 가셔도 좋고~

근처 골목골목 가볼만한 shop들이 많으니까

천천히 산책 겸 시간 보내고 오세요^^

 

앞에 가만히 서서 기다리면 힘들잖아요...ㅠㅠ

대기 걸고 예상 시간보다는 조금 짧게

산책 다녀오세요^^

 

싱그러운 테이블 위 센터피스가

예뻐서 찍고 왔는데^^

마지막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지도 찍어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서울 압구정 도산대로 브런치 카페 추천 꽁티드툴레아]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CGV청담씨네시티 근처 정거장에 내리셔서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발렛(2시간 3천원) 이용

또는 만차일 경우 인근 공영주차장을,

그마저도 만차라면

유료주차장으로 가야한답니다.

(가게 앞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요ㅠㅠ)

 

지도 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