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티추천] DAVIDs TEA_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_티 추천_골라마시는 재미_텀블러 추천

by im_minglet 202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오늘은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생각날법한 차(Tea, not carㅋㅋ)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DAVIDs TEA"


이 브랜드는 캐나다 국민 티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매장도 많고 많이들 즐겨 마신다는거겠죠?^^

다양한 티 조합이 매력적인게 특징!
다른 티 브랜드들이랑 다른점이기도 합니다.

살짝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캐나다 차 브랜드 DAVIDs TEA]


이렇게 조합된 티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캐나다 차 브랜드 DAVIDs TEA]


오른쪽 하단 사진처럼
시즌별 기획상품도 다양하게 나와요!
선물하기 딱 좋아요ㅎㅎ

사실 저도 최근에
캐나다에 다녀온~
제가 아껴라~아껴라~아껴라~
하는 동생에세 선물을 받았습니다^^

[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 DAVIDs TEA]
[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 DAVIDs TEA]

(자랑하기^^^^^^^^^)

이렇게 선물하기 좋게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포장된 상품들이 많아요!

티 종류들이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https://www.davidstea.com/ca_fr/home/

링크 드렸어요^^(협찬X)

그리고 차와 함께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게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텀블러!!!!!”

제가 코시국이 오기 전
캐나다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사실 이 때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었는데~
매장에서 티 구경하다가
차도 사고 텀블러도 하나 사야지~
해서 구매했는데….

이거 진짜 진짜 좋아요!
얼음이 안녹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커피에 얼음 동동 타놔도
저녁까지 얼음이 있어요…
심지어 텀블러에 물기가 생기고 그런거?
없어요^^^^^^^

제꺼랑 색상은 조금 다르나
같은 모델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 DAVIDs TEA 텀블러 추천]

평범해 보이는 이것이
저의 추천 상품!!^^

구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세일을 자주 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텀블러 색상마다 세일하는 시기가 달라요!

그래서 세일이 들어간 상품 디자인이
내가 못들고다닐 정도가 아니면^^^^
구매 추천드립니다!

[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 DAVIDs TEA 텀블러 추천]

이렇게 스트로우와 세척솔도 포함!

저는 3년째 쓰고 있는데,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일회용품을 줄여 환경보호도 할 수 있는
텀블러는 사랑입니다ㅋㅋㅋ

이 외에도 다기 등
차와 관련된 어메니티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구경,
나중에 캐나다 가시면 매장 구경은 꼭!!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추천추천드려요^^


[캐나다 차 브랜드 추천 DAVIDs TEA 티팟]


얼른 코로나 사라지고
마스크 없는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
문득ㅠㅠ

비행기 타고 여행가본지 오래되어가요…ㅠㅠ


아무튼 우리 얼른 코로나 전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 날을 기다리며♡

현재 아직 우리나라에는
이 브랜드 매장이 들어오지는 않았어요ㅠㅠ
슬프게도ㅠㅠ

그래서 구매대행이나
공홈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지도나 주차안내는 필요가 없는 날!

이만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추워진 날씨,
따뜻한 차 한 잔 하시며 건강도 지키고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잘 지키세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