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노고로시_정원이 있는 카페_분위기 맛집_한림 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노고로시'라는 곳입니다.

 

한림에 위치해 있는 분위기 맛집인 카페,

들어가는 길도

뒤에 숨어있는 정원도

진짜 예쁜 노고로시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일요일 ~ 목요일 12:00 ~ 18:00

 

 

노로고시가 무슨 말일 까요?

 

'노고롯 하다'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

이라는 뜻을 가진 예쁜 제주 방언입니다^^

 

그러면 가볼까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어딘지 보이실까요?^^

직진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예쁜 입구가 나올 거예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입구가 이리 아름다운데

어찌 사진을 안 찍을 수 있겠나요!!

지금 다시 봐도 진짜 예쁜 노고로시♡

 

들어가 볼게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실내 분위기도 진짜...

따뜻한 느낌이 전달되나요?^^

 

하루 종일 앉아서 있을 수 있는

그런 따뜻하고 편안한 곳입니다!

 

노고롯하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실내♡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입구 들어가자마자 있었던 테이블인데,

입구 문틀과 벽에 걸린 거울,

테이블과 그 뒤로 보이는 문틀이

따뜻한 느낌 물씬 풍기길래 찍어봤어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어디를 찍어도 노고롯한 분위기의

제주 한림 추천 카페, 노고로시^^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천정도 느낌 있지 않나요?^^

내부를 여러 번 찍은걸 보니

노고롯노고롯을 제대로 느꼈던 거 같네요~

 

그러면 이제 커피 주문해볼까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사실...

커피는 이거 한 번 찍고...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했었나 봐요^^^^^^^^^^^^

 

아아만 마시던 제가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시켰다는 것은

편안한 분위기에 취했다는 거...

부드러운 분위기에 취했다는 거...ㅋㅋㅋ

 

음료는 다 맛있었어요!

이거 말고도 사실 디저트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

분위기에 제대로 취했던 걸로...ㅋㅋㅋㅋㅋㅋ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받아서

마음도 취해버렸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

 

숙취 없이 깔끔하게 취했네요 노고로시에서^^

 

그런데 여기에서 끝이 아닙니다.

여기서 이만큼 취하고 끝나지 않습니다...

 

문이 하나 있길래 열고 카페 뒤로

나가봤거든요?!

눈앞에 펼쳐진 모습 그대로 보여드릴게요!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어찌나 아름답던지...

나무 한 그루가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나뭇잎 하나 없지만,

진짜 아름다움에 반했었던

뒷마당 나무 뷰입니다^^

 

분위기에 취해 정말 한참을 

수다 떨다가 일어나려니

해가 지고 있었고,

해가 지는데...

노고로시 또 예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진짜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분위기에 취해 정신 못 차리는 카페예요 진짜!!

 

[제주 한림 카페 추천, 노고로시]

 

떠나면서도 아쉬워서

마지막 한 장 더 찍은 사진^^

 

여기에서 오늘 글을 마무리해보려 해요^^

 

주차안내지도가 남았죠?

 

노고로시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인근 돌담길에 쪼로록 주차를 하셔야 해요!

아시죠?

통행에 불편을 주지 않는 선에서 주차하기^^

우리는 배운 사람들이니까요^^

 

 

마지막 지도입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