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카페브리프_cafe brief_빵 구워 먹는 카페_앙버터 키트 추천_제주 애월 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카페브리프(cafe brief)'라는 곳입니다.

 

카페브리프는 애월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부터 보고 소개할게요!

 

<영업시간>

매일 10:30 ~ 19:00

 

카페 입구부터 볼까요^^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이 날 날이 조금 흐렸어요~

그렇지만 아주 선명히 보이는 카페브리프!

 

입구부터 제주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돌길 따라서 가보겠습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문에 걸려있는 카페브리프 로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해요^^

실내로 들어가 볼게요!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카페라고 왔는데 실내 첫 사진은 낯설죠?ㅋㅋㅋㅋ

카페 아닌 거 같죠!?

이곳은 MD 상품과 책 등을 파는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겼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이렇게 책들도 팔고 있네요^^

문구용품도 많아서 정신줄을 놓치는 순간...

손에는 많은 것들이 들려있을.. 거.. 예.. 요...ㅋㅋㅋ

 

자 그러면 정신 다시 차리고^^

주문을 해볼게요!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이게 뭘까요? 여러분?^^

이거 때문에 여기 왔습니다^^^^^^^^

카페브리프의 시그니처 메뉴!

 

'앙버터키트(1만원)'

 

앙버터 토스트 셀프 키트 구성으로 나오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하루 40개 한정 판매!!!

안 시킬 수 없죠?!

 

앙버터에 넣을 팥앙금과 버터,

그리고 생크림까지!!

 

그렇지만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토!스!트!^^

 

정말 손바닥만 한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구워 먹는 토스트입니다.

 

별미예요 여러분ㅋㅋ

개인적으로는 빵 토스트 해서

오른쪽 끝에 보이는 생크림 올려서 먹었는데

진짜... 맛... 있어요♡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이렇게 올려서 굽는 건데

손 뜨겁지 않게 빵을 구울 실 수 있도록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미니 집게

주십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더더 매력적인 앙버터 키트^^

 

이렇게 먹고는 빵이 맛있어서...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또 시켜서 먹었습니다^^

 

앙버터 키트는 품절이라 추가 주문

일반 앙버터 토스트로 시켰어요!

다쿠아즈도 하나 시켰답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카페브리프]

 

후식으로는(?)

제주 말차 아포가토를 주문^^

 

빵이랑 커피 먹었으니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어야 하는 거

맞잖아요?^^

저는 그래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개인의 취향을...

존중해주세요...^^^^^^^^^^

 

역시나 이곳도 커피는 보장!

원두 맛 보장!

제가 커피 맛 보장하는 카페입니다.

 

여기 가면 뭐 드셔야 하는지

기억 잘하실 수 있겠죠?

커피&앙버터 키트^^강조 강조 강조!!!

 

그러면 마지막으로 주차안내와 지도드릴게요^^

 

주차는 이곳 카페브리프 도착하시면

카페 앞쪽에 주차가 가능하세요!

아니시면 근처 길가에 주차 가능하시니

눈치눈치 조금 보시고 적당한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지도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