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송도카페] 스탠다드스퀘어_송도 아인슈페너 맛집_쿠키가 맛있는 카페_디저트 추천

by im_minglet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송도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스탠다드스퀘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아인슈페너와 쿠키가 맛있는 집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카페로 바로 가볼게요^^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입구 앞에는

카페를 알려주는 작은 표지판이 서있어요^^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안으로 들어가서 커피 주문하는 곳으로!

 

스탠다드스퀘어원두직접 로스팅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원두가 있고

주문하는 곳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원두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향도 맡아보고 고르실 수 있어요!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스탠다드스퀘어의 하이라이트는

디저트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쿠키가 있어요!

다 하나씩 맛보고 싶었지만...

다 먹으면...

그러면 김치 생각날 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저는 조금 색다른 디저트 하나를 골랐습니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를 골랐죠!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바로 오레오 다크 초콜렛 쿠키?라는 이름으로...

기억을 하는데... 혹시 틀리다면

이 사진을 보여드리고 주문하세요...^^^^^^^^^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를 시켰기 때문에

커피는 아아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고소한, 산미가 적은 원두를 골랐어요^^

제 st... 저는 산미와 거리가 먼... st...ㅋㅋ

원두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원두 고르는 걸로^^

 

그리고 이 집,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유명해요^^

사실 저도 그래서 아인슈페너 시키려고 했는데

저 디저트에 아인슈페너 마실 용기가

안나서...저는 아아를...^^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날이 진짜 좋았어서 야외에 자리를 잡았고,

사진도 여러 각도로 찍었었네요^^

같은 메뉴 다른 너낌!♡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바로 옆 미니 정원이 보이게도 한 컷^^

가을 하늘은 언제 봐도 예쁜 거 같아요~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오레오 다크 초콜릿 쿠키인가...

오레오 티라미슈인가...

뭐였을까요... 메뉴 이름을 찍은 게 없어서...

아무튼..ㅋㅋㅋㅋㅋ

 

맛있어요^^오레오나 티라미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안 좋아하실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카페 안에 이렇게 동그란 거울이 있어서

셀카를 찍으셔도 예쁘고

저처럼 이렇게 카페 실내와 바로 앞 귤나무(?)

보이게 찍으셔도 예쁘고^^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카페였어요.

특히 골라먹는 쿠키는

스탠다드스퀘어만의 매력!!^^

 

그리고 야외 자리는 가을에 가기 딱 좋은!!

낮에 가신다면 춥지도 않으니

더더욱이나 야외 자리로 추천드립니다^^

(실내에 담요가 준비되어 있으니

조금 추우시다면

나가시기 전에 담요 챙기세요^^)

 

[송도 카페 추천, 아인슈페너 맛집 스탠다드스퀘어]

 

맑고 맑았던 하늘 사진도

같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송도 나들이, 데이트 오신다면

여기 추천드려봅니다^^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는

스탠다드스퀘어!!

 

참고로 저는 커피에 기름이 너무 많고

맛이 가벼운 것은 선호하지 않아요ㅠㅠ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카페의 커피들은

믿고 가서 벌컥벌컥 마셔도 된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주차 안내지도드릴게요!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 주차장 또는

건물 뒤편에 있는 공영주차장(무료) 이용 가능!!

 

마지막 지도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