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제주맛집] 연돈_제주맛집_수강신청해서 먹는 돈까스 맛집_백종원 맛집_연돈 테이블링 예약 꿀팁

by im_minglet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연돈'이라는 곳입니다.

 

유명하고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 찾기가 더 어려운

연돈

 

제주 한 달 살기 하러가서

"연돈은 먹어줘야 한 달 살기 잘한 거 아니겠니?" 하면서

 

친구랑 한 시간 전부터 대기를 했었습니다^^

대학교때 수강신청도 이만큼 떨리지는 않았던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덜덜덜....

 

"한 달이나 있잖아^^매일매일 해보자?^^

될 때까지 해보자?^^ 한 번은 되겠지?^^"

 

하며 도전했던 첫 날!!!!!!!!!

오잉??????????!!!!!!!!!!!!!!!

 

[연돈 테이블링 예약 성공]

 

뭔대 이거!!!!!!!!!!!!!!!!!!!???????????????????

 

한 달 살기 메이트와

거실을 몇 바퀴 뛰었는지요^^^^^^^^^

 

수강신청 실패 한 번 없던 제가

몇 년만인지요^^

돈까스집 수강신청 성공했습니다^^

 

한 번에 성공^^^^^^^^^^^^^^^^^^^

저는 제가 잘못 본줄 알았어요^^^^^^^^^^^^^^

저 사진 저거요^^^^^^^^^

 

(수강신청 성공 꿀팁!!

예약했던 방법 제일 밑에 깔끔히 써놓을게요!!)

 

[연돈 테이블링 예약 성공]

 

제가 못믿을까봐 이렇게 카톡도 오네요^^

 

사실 테이블링 앱 예약으로 바뀌기 전에는

하루 전에 텐트치고...밤새 기다리고...

새벽에 가도 먹을까 못먹을까 조마조마...

그래서 도전할 용기를 못냈었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이블링 앱 예약으로 바꿔주셔서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래서 드디어 갔습니다^^

수강신청했으니까 수업들으러 가야죠^^

지각하지 않습니다^^

 

[연돈 건물 정면]

다시봐도 그 감격이

생생하게 떠오르네요?!ㅋㅋㅋㅋㅋㅋ

 

30분 전 도착해서 사진찍고~

이리찍고 저리찍고~

셀카도 찍고~

 

그러다가 시간 땡! 맞춰서 입장했습니다^^

(유독 ^^이 많은 이 글...ㅋㅋㅋ)

 

[연돈 메뉴-좌측 상단 치즈돈까스 1만원, 우측 하단 등심까스 9천원, 수제카레 3천원]

밥 추가 빼고 있는 메뉴는 다 시켰어요~

 

"치즈까스"

"등심까스"

+

"수제카레"

 

하모니가 정말 최고예요^^^^^^^^^^^^^^

 

수제카레 꼭! 드세요~

저희는 하나 더 추가해서

1인 1 수제카레를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조금 짜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오니,

하나만 먼저 시켜서 밥/돈까스 많이!

카레 조금! 이렇게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돈 메뉴 등심까스_9천원]
[연돈 메뉴 치즈까스_1만원]
[수제카레 퐁당 치즈까스]

한 입 한 입 음미하며 먹다보니

저희 다먹고는 손님들이 다 나가셔서

저희는 마지막 테이블이 되었더라고요^^^^^^^

 

그 때......................???

 

[연돈 사장님과 함께]

티비에서만 보던 사장님이 따악!!!!!!!!!

친절한 사장님께서 사진을 함께 찍어주셨답니다!!

(무리한 사진 부탁은 삼갈 수 있는

멋진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식사를 천천히 해보세요 여러분^^)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했던 그 순간을 소개드리고

오늘도 역시 주차 안내 드리고

글을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연돈 테이블링 예약 꿀팁"

테이블링 앱에 미리 즐겨찾기(♡) 추가를 해놓으세요!

 

그리고 예약 당일,

내가 어느 시간대에 할지 미리 고르셔야합니다!

시간이 가로로 한 행에 있어요! 클릭!하고 얼른 넘어가셔야합니다^^

(메뉴는 인원에 맞춰 답정너!하단 참고!)

 

 

<예약 가능 시간>

12시부터 15시까지 1시간 간격(4타임),

18시부터 20시까지 1시간 간격(3타임)

(중간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정답표>

 2명=등심 1개, 치즈 1개

3명=등심 2개, 치즈 1개

4명=등심 2개, 치즈 2개

(1인은 선택 가능, bar 테이블 배정)

 

 

맛있게 먹는 법은 가게에 있어요^^

그냥 한 입,

소금찍어 한 입,

소스찍어 한 입,

마지막은 카레찍어 한 입!!!!!^^

 

여러분, 꼭 성공해서

맛있게 식사하고 오세요^^

 

 

주차가게 앞 주차자리 많이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정시에는 식사 인원이 들어가고

30~40분정도되면 식사 끝나시고

우루루 나오셔서 주차자리가 여유로워요.

 

시간대 적당히 맞춰서

방문하시면 주차도 편하게 가능하시니

꼭 참고해주세요^^

(어차피 우리 예약은 성공하고

가는거니까 너무 일찍 안가셔도 되지요^^)

 

마지막으로 지도

올려드리고 글을 마쳐볼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