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경기도맛집]후도_여주맛집_깔끔하고 정갈한 맛집_숨은 일식당_여주 아울렛 맛집

by im_minglet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맛집을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여주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후도'라는 일식당입니다.

 

여주에 숨어있는 일식당 맛집입니다^^

 

어제 제가 '수연목서'라는

여주에 있는 분위기 맛집의 카페를

소개드렸었죠~

그러면서 추천코스로 오늘!!

여주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기로 약속했기에!!

준비했습니다^^^^^^^^

 

여주 아울렛과 이 곳 후도, 그리고 수연목서

코스로 근교 나들이 다녀와보세요^^

 

 

자 그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고

오늘의 주인공

후도의 영업시간부터 보여드릴게요!

 

<영업시간>

월 ~ 수요일, 금 ~일요일

11:30 ~ 22:00(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사실 여주 아울렛을 가거나

지나가거나 여기를 항상 들리는

제 단골집인데^^

그래서 실내 사진은 이제 안찍나봐요 제가...

 

음식사진만 가득해요...ㅋㅋ

아 가게 안에 진짜 예뻐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쉬워요ㅠㅠ...

조만간 다시 가서 찍어와야겠어요ㅠㅠ!!

 

어쩔수 없군요...

음식사진으로 바로 들어갈게요^^^^^^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두 가지입니다.

 

왼쪽 위는 "치즈치즈 코로케(1p 2,500원)"

오른쪽 아래는 "가라아게동(8,500원)"입니다^^

 

진짜진짜 이 두 개는 가면 항상 먹어요^^

첫 방문에는 이거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이거보다 더 많이 늘어나는데

배고팠나봐요 ㅋㅋㅋ

이렇게만 하고 찍고 입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랑 같이간 친구들이 먹은 메뉴

소개드릴게요^^

(저는 저거만 먹어요 사실...ㅋㅋ)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소바샐러드(12,000원)"

 

이거 진짜 저는 사실 기대 안하고~

한 입 먹었는데..ㅋㅋㅋㅋ

젓가락 계속 왔다갔다...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드시고 싶을때는

이 소바샐러드에 맥주 한 잔 드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오른쪽 아래는 역시나

제 최애 메뉴, 가라아게동이고요^^

왼쪽 위에 보이는 메뉴는

"비프 스테이크 덮밥(14,000원)"입니다.

 

고기 땡기실 때는 강력히 추천드려요^^

 

가라아게동은 튀김이 올라간거라,

식단 하시는 분이 계시면

비프 스테이크 덮밥으로 단백질 채우고~

칼로리는 낮추고^^

 

에라 모르겠다 치팅할란다~~~~~

싶으면 바로 가라아게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제가 하도 맛있게 가라아게동 먹으니까

친구들 다같이 가라아게동^^^^^^

 

후도 가라아게동은 진짜 맛있어요!

 

이거 말고도 사실

최근에 여러번 다녀오면서

사진 계속 찍었는데...

다 가라아게동이예요...

올리나마나...

 

누가보면 테이블 옮겨다니며

찍었냐고 할 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중복은 안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라고 했지만!

 

가까이에서 찍은거 하나만 더 보여드릴게요^^

하나만...하나만 더...ㅋㅋ

 

[경기도 맛집 추천 후도 일식당 추천 메뉴]

 

이것들 말고도

에비동, 새우장 덮밥, 사케동

맛있어요^^

 

모든 음식들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개인의 최애 메뉴들이 있으시면

그걸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코스 추천"

여주 아울렛 - 후도 - 수연목서 - 여주 아울렛

(쇼핑하고 - 밥먹고 - 커피 한 잔 - 소화시키러)

 

근교에 드라이브 가고 싶을 때,

서울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한적하고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이 코스로 다녀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그리고 가시는 김에

여주 남한강변에 가셔서 산책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진짜 날이 엄청엄청 좋잖아요~

 

일년 중 가장 좋을 때 중 하난데,

바람쐬러 다녀와보시면 어떨까요?^^

 

편히 다녀오실 수 있도록

주차 안내지도 공유드리고

오늘의 글을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네비를 찍고 가시면

본 건물 뒷편에 약 10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야외 주차장이 있어요!

 

편하게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별도 주차비 없어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