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제주맛집] 바코_Bacco_제주 파스타, 스테이크, 와인 맛집_제주시 맛집_분위기 맛집

by im_minglet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맛집을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바코(Bacco)'라는 곳입니다.

 

제주시에 있어서

시내에서는 25분정도 걸려요!(자차기준)

 

일단 영업시간 소개하고

본격적 자랑을 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수 ~ 일요일 12: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17:00 이후는 성인만 입장 가능)

월~화요일 휴무

 

 

바코 입구부터 보여드릴게요^^

 

[제주 맛집 바코 입구]

 

느낌 오지 않나요?^^^^^^^

뭘 먹어도 맛있는 집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

 

[제주 맛집 바코 들어가는 길] 

 

이 날 안개가 얕게 꼈었는데

분위기있지 않나요?♡

[제주 맛집 바코 건물]

 

건물이 진짜 예뻤어요♡

일단 분위기 합격!!맛집 자격 있어요!!ㅋㅋ

저어기~

예쁜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이렇게 홀에 맛있는 수제 디저트들이 있어요^^

 

나올때 사가야지! 하고는...

 

배부른 저는...

이 세상 모든 음식이...

음식으로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많이 먹었어요^^^^^^^^^)

 

[제주 맛집 바코 디저트]

 

도대체 무얼 얼마나 먹었길래....

맛있게 먹은 메뉴들 추천드립니다^^

 

[제주 맛집 바코 메뉴 추천, 제주 돌문어 카르파치오(2.7만원)]

 

첫번째 추천 메뉴는

 

"제주 돌문어 카르파치오(2.7만원)"

 

이거 메뉴 나오고는 생각난게 있었어요ㅋㅋ

 

"문어 꽃이 피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한

오징어게임이 나오기도 전이었는데...ㅋㅋ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줄 누가 알았나요ㅋㅋㅋㅋㅋㅋ

동그란것은 삶은 감자를 얇게 썰은거라고 기억해요!

거기에 돌문어를 싸서 챱챱 먹어주면...

크으~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화이트 와인이나 샴페인에 곁들이시면...

말로 설명할 단어가 없어요...ㅋㅋ

 

강!력!추!천! 탕탕탕!!!

 

자 다음 추천 메뉴입니다^^

 

[제주 맛집 바코 메뉴 추천, 부라타 치즈 샐러드(2.8만원)]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2.8만원)"

 

생치즈인 부라타 치즈,

생토마토, 루꼴라, 올리브유, 소금, 후추...

 

이거 맛없을리 없는 조합이예요ㅋㅋㅋㅋㅋ

 

자 다음^^

 

[제주 맛집 바코 추천 메뉴, 보드카 소스 펜네(2.8만원)]

 

"보드카 소스 펜네(2.8만원)"

 

이거는 진짜 이탈리아식 로제 파스타래요.

보드카가 들어가서인지 풍미가 진짜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 먹어본 로제들과는 확실히

달!랐!어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자 또 다음~(많이 먹었죠..?ㅋㅋ)

 

[제주 맛집 바코 메뉴 추천, 제주 돼지 뼈 등심 스테이크(4.2만원)]

 

이거 진짜 꼭!!!!!

시키세요!!!!!!!!!!!!!

 

진촤~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니시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저저저저 뼈 등심 스테이크...

그리고 그 위에 하얀 솔트 보이시죠...ㅠㅠ

진짜 솔트도 맛있으면 어떡해요...?ㅠㅠㅋㅋㅋㅋ

 

이 스테이크는 팬에서 한 번 구워주고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나오는거라고 해요^^

(기억력 좋쥬?ㅋㅋㅋㅋ)

 

난리나요 정말~

숙성도 고기 저리가라 맛있었던거 같아요...ㅠㅠ

(물론 비교 불가, 둘 다 드셔야해요ㅋㅋ)

 

그리고 이렇게 먹을동안 마신

와인도 보여드려볼게요^^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샴페인 Louis Dumont]

 

우선 샴페인으로 시작했어요^^

제 설명보다는 Vivino가 신뢰도 높기에...ㅋㅋ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샴페인 Louis Dumont]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샴페인 Louis Dumont]

 

배와 청사과, 사과가 들어가서인지

싱그러움이 기억에 남는 샴페인이었어요^^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레드 와인 M.Chapoutier]

 

이 레드와인도 Vivino 결과로

보여드려볼게요^^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레드 와인 M.Chapoutier]
[제주 맛집 바코 와인 추천, 레드 와인 M.Chapoutier]

 

샴페인과 레드 와인 모두 사장님께

추천을 받았었는데

역시 사장님 추천은 믿고 가는거쥬ㅋㅋㅋ

(잘먹었습니다^^)

 

혹시나 사장님이 보실 수도 있으니

감사 인사를^^

 

저는 이렇게 먹고

나서 달달한 후식이 땡기던 참에

메뉴판을 보니...

안먹을 수 없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 있잖아요....

그래서...

질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맛집 바코 디저트 추천, 시트러스 판나 코타(1.2만원)]
[제주 맛집 바코 디저트 추천, 시그넷 티라미슈(1.2만원)]

 

참고로 제가 먹은 디저트 메뉴들은

술이 첨가되어

미성년자는 드실 수 없답니다^^

참고해주세요~

 

자~

이제 없어요^^

이렇게 배불리 먹었답니다^^

 

자 그러면 꼭 전달드릴 내용 몇 가지

더 알려드리고 주차안내와 지도 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이 곳 바코에 오시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안내사항정도?^^)

 

예를들면 복장에 대한 부분도 있고,

이용시간에 대한 부분 등이 있습니다.

 

제가 여기 넣기에는 내용이 좀 있는편이라

어디서 보실 수 있는지 안내드릴게요!

 

네이버에 제주 바코 검색하시면

가장 먼저 해당 음식점이 나올거예요~

상세 눌러보시면

이용안내가 공지되어 있답니다^^

 

예약 전 꼭 읽어봐주세요^^

 

주차 안내 드립니다!

주차는 바코 앞 길가 양 옆으로 돌담에 바짝!

붙여서 주차해주시면 되세요^^

지나가는 차량 통행에

방해만 되지 않는다면 오케이!

 

마지막 지도입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