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Food]

[제주맛집] 숙성도_중문점, 본점_제주맛집_뼈등심과 뼈목살 먹으러 가는 제주 고기 맛집(부산에도 생겼어요_부산맛집)_이용꿀팁

by im_minglet 202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맛집을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고기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숙성도'라는 곳입니다.

 

이제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제주 내 지점이 많아지고 있고!

 

얼마전에 갔을 때 여쭤보니

부산에 오픈!!

(여쭤봤을때는 오픈 예정이었는데 찾아보니 오픈했더라고요^^)

부산을 시작으로 육지로도 진출진출 하신다더라고요~

 

돈만 있으면.....

숙성도 차리고 싶..어..요...

그러면 매일 먹을거예요...제가....ㅋㅋㅋㅋㅋㅋㅋㅋ

 

서두가 길었네요^^?

 

자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리고!

(그래야 당장 갈지말지 언제갈지 알 수 있죠^^)

 

<영업시간>

본점(노형동) 13시~23시(라스트 오더 22시)

중문점 12시~22시(브레이크타임 15~16시30분)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본점 간판]

 

제가 숙성도를 처음 만난건

중문이었습니다^^

(소개팅인줄...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노형에 있는

본점을 다녀왔어요!

 

고기는 둘 다 맛있어요^^^^^^

진짜 먹어본 돼지고기 중에는

최고라고 자랑하고 싶네요~

(내돈내산...제 돈 많이 들어간 리뷰...ㅋㅋㅋ)

 

제 개인적 의견으로는

중문점 실내가 더 넓어서 좋았고,

숙성중인 고기 구경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치만 둘 다 고기 진짜 맛있어요^^

진짜로 진짜 맛있어요^^^^^^^^^^^^^^^

어디든 일정에 맞춰서 가시기만 하세요^^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본점 정문]

 

약간 목욕탕 타일 느낌이 나면서...ㅋㅋㅋ

저 멀리서 봐도 숙성도다!!! 할 수 있는 외관을 가졌습니다 ㅋㅋ

 

이 숙성도가요 여러분?

이용 꿀팁이 있습니다!!

 

그냥 가시면 안되는 고깃집이예요^^

 

본점의 경우

13시부터 장사가 시작되기에

'13시에 맞춰서 가야지'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이미 손님분들이 12시 전부터 와서 대기를 걸어놓으시기에...

저는 중문점에서 배운 교훈을 밑거름...하여...

(교과서 같네요 멘트가...ㅋㅋㅋ)

 

11시 30분정도?

고기 먹겠다고 달려갔었네요ㅋㅋㅋㅋ

 

덕분에^^^^^^

1등으로 대기 등록했어요^^^^^^^

참고하세요 여러분^^^^^^

 

등록을 하시고! 주변에 카페나

동네 산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니시면 대기걸고 드라이브 살짝 다녀오세요~

 

중문점의 경우도 마찬가지!

미리 가셔서 대기를 등록하고

주변 관광을 하고 오셔서

배고플때 더 맛있게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본점 대기 예약 하는중]

 

그러면 이제 주문해야죠^^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메뉴]

 

메뉴는 무조건!!

"뼈등심"+"뼈목살"

부터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그거 먹으러 여기 오는거니까요^^^^^^^

 

사진 보여드리고,

이용 팁 또 하나 드릴게요~

 

[숙성도 720뼈목살(3만1천원),  960뼈등심(2만5천원)]

 

사진 위에가 720뼈목살이고요

아래가 960뼈등심입니다^^

 

고기 부위 앞 숫자숙성한 시간이라고해요~

 

그런데 말이죠...

이게 한정수량입니다...

 

"한정수량!!!!!!!!!!!!"

 

그래서 저녁에 여유롭게 오시면

못드시는 경우가 많대요ㅠㅠ

 

그리고 테이블당 주문 수량 제한이 있습니다!!

 

낮에 다 먹어버리면

저녁에 오시는 분들이 못드시기에

인원 수에 맞춰 제한이 있음을

사전에 공지 드립니다^^

(가게 사장님인줄 알았..)

 

 

참고로~

 

저 처음에 중문점에 저녁 6시에 갔다가 1시간 넘게 대기하고

고기는 뼈등심, 뼈목살 추가 못하고 슬퍼서 울 뻔 했었어요....ㅠㅠ

 

그래서 다음날 점심에 또 갔어요^^

그리고 배터지게 먹었어요^^

제한수량 다~~ 채워서^^

(저녁 드시러 가시면 꼭!!!!빨리 가셔서

대기 걸고 산책하고 와서 드시는걸로^^)

 

[숙성도 고기 굽는 중]

고기는 구울때 자고로~

 

'지글지글' 소리를 듣고~

로는 '담백하고 고소고소한' 향기를 맡으며~

으로는 '촵촵' 먹어줘야

고기 잘 먹었다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군침돌아요....

 

[숙성도 고기 굽는 중]

 

그리고 또 숙성도 고기가 맛있는 이유!!

 

반찬들은 당연히 맛있고요~

가니쉬~가니시~?

아무튼 같이 곁들여나오는

명란이니~와사비니~버섯이니~

백김치니~(이거 짱!!)

 

가니쉬~

덕분에 고기 맛이 진짜...하...

그리고 김치찌개 주시거든요?!

그건 또 왜 그렇게 자극적이고 맛있는지...?!ㅋㅋㅋ

(먹고싶어서 울어요...ㅠㅠ)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고기 다 구워진 사진]

 

이 때 진짜 제일 행복해요...

젓가락 들고!!!!!!!!!!!!!!!

행진 시작!!!!!!!!!!!!!!!!ㅋㅋㅋㅋㅋㅋㅋ

 

[숙성도 직원분이 와사비와 명란 옷을 입혀주신 고기]

 

와사비 반, 명란 반 이렇게 먹는 것을 추천!!

직원분도 추천!!

저도 추천!!!!!!!드립니다^^

진짜 맛있어요~

 

 

저는 사이드로 갈치속젓 볶음밥(6천원)

동치미열무국수(6천원)를 먹었는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고기 드실 때 곁들여 먹기도 좋고

후식으로 드시는 것도 추천!!

 

[제주 고기 맛집 숙성도 갈치속젓 볶음밥(6천원)]

 

아 먹겠다고...

혼자 다 먹겠다고...

정신팔려서는 국수 사진은 안찍었어요....ㅋㅋㅋ

 

밥이냐 면이냐

둘 중 땡기시는거 시키세요^^^^^^

 

백날 말로 해야 무슨 소용인가요~

부산에도 이제 생겼다하니,

부산 가시거나!!

제주 가시면 숙성도는

제발~다녀와주세요^^

 

진짜 진짜 이거 먹으러 제주 가고싶을 정도예요!!ㅋㅋ

(첫 날 한정수량으로 1인분씩밖에 못먹고,

항정이랑 삼겹 주문해서 먹었는데~

물론 맛있는데^^맛있었는데^^

뼈등심이랑 뼈목살 못따라가요...진짜....!!)

 

"찐"

"추"

 

 

숙성도는 뭐 먹으러 간다고요?^^

(주입식 교육의 장점)

"뼈등심"+"뼈목살"

 

 

저 더이상 군침돌아서 못쓰겠어요...ㅠㅠ

주차 안내와 지도를 드리고 글을 마무리 할게요^^

(그리고 밥먹으러 갈래요 지금 당장ㅋㅋㅋㅋ)

 

숙성도 본점 방문 시,

걸어서 2분정도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지도에 공영주차장 별도 드릴게요~

 

그리고 중문점 방문 시,

가게 앞~뒤~옆~으로 주차 가능하세요!

편히 가시면 되겠습니다^^

 

(지도 순서대로 본점, 본점 공영주차장, 중문점)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