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원데이클래스] 소낭_제주 조천 스위스마을 소낭_원데이클래스 추천_비누, 샴푸, 오가닉 원데이 클래스 추천

by im_minglet 2021.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오늘은 원데이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제주 한 달 살기 하면서 뭔가 한가로우면서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던 찰나에 발견!!

 

오늘 소개할 곳은 '소낭'이라는

제주에 있는 공방입니다.

 

모든 제품에 유해한 5가지가 없는 이곳!!!

합성 화학물, 화학색소, 방부제, 경화제, 계면활성제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위치>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66-27,

스위스마을 107동

(글 마지막에 주차 안내와

지도드립니다^^)

 

일단 가볼까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엄청 엄청 비가 오기 직전에 도착해서

하늘이 흐린 사진뿐이네요...

 

쨍할 때는 진짜 진짜 알록달록 예쁜

제주 조천에 위치한 스위스마을!!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주차하시고 처음 사진에서

보이는 방향으로

걸어 올라가시다 보면

왼쪽으로 이렇게

 

'소낭'

 

이라는 간판이 달린 노란 건물이

보인답니다^^

 

제가 마지막에 드릴

지도 켜고 걸어 올라가시면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조 중이거나

건조가 완료되어 판매 중인

비누들이에요^^

 

진짜 하나같이 어쩜 저리 예쁜지...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살래요

외치고 싶었답니다^^^^^^^^^^^

 

원데이 클래스 전에

조금 더 둘러볼까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다양한 제품들이 보여요!

배쓰밤도 있고,

샴푸바와 비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네요!

 

많은 제품들 덕분에

안에서는 좋은 향기가 가득했었어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이렇게 입구에 유기농,

오가닉 제품들도 디스플레이가

되어 있었습니다^^

 

어성초 비누 저거 저거

써봤는데(갑분 후기?ㅋㅋ)

진짜 정말 좋아요!!!

만드는 거 다른 거 하시고 저거 구매 추천!!^^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위에는 색상을 만들어주는 재료들이었고요~

아래는 향을 만들어주는 재료들이었어요^^

 

원하는 색상과 향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그렇다면 원데이 클래스에 대해

설명을 드려야겠죠?^^

(누가 보면 협찬...ㅋㅋ

그렇지만 제돈제산입니다!)

 

원데이 클래스는

소낭의 공식 인스타 계정

통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만들고 싶은 제품에 대한 상담과

일정, 가격 등에 대해 친절히 상담해주신답니다!

 

http://instagram.com/sonang_soap

 

인스타 계정을 공유드려요!

 

저는 배쓰밤과 비누, 립밤 만들기를 했어요^^

만드는데 정말 초 집중을 했던 저...

제 것은 대충 몇 장 찍다 말아서...

대신 다른 분들 만드신 거 올릴래요..ㅋㅋㅋㅋ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아이스크림인 줄 아셨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같은 이것!

배쓰밤입니다^^

배쓰밤은 일반 또는 버블로 만드실 수 있어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이거는 비누소낭 로고를 찍은 사진^^

라벤더 비누라 라벤더 잎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놀라신 거는 안 비밀)

라벤더 향이 솔솔~

잘 때 머리맡에 두고 자고 싶었답니다^^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떡인가 도넛인가 헷갈릴 정도의

샴푸바를 보여드립니다^^

동글동글 마음도 동글동글해질 거 같은^^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소낭 뒤로 보이는 밭 뷰를 배경으로

또 다른 콘셉트의 샴푸바를 보여드려요!

 

제가 욕심을 부려서 이것저것 사진을 찍어왔네요^^

직접 만든 거는 보여드리지 못하는 관계로

(만드는데 정신 팔려서 대충 찍어버렸어요ㅠㅠㅋㅋㅋ)

이렇게 예쁘게 다른 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제품들을 보여드려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이렇게 알록달록한 테라조 비누도 있어요^^

비누 안에 비누들이 쏙쏙!

 

이것 말고도 다양하게 만드실 수 있으니

소낭 인스타 공식 계정을 통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시고

나만의 제품을 만들고 오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이 이 글을 봐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제가 만드는 중간에

정신 잠깐 차렸을 때 찍은 사진!!^^

귀한 사진이네요^^

배쓰밤을 만드는 중이었던 거 같아요^^

마치 반죽 버무려서 수제비 만들 거 같죠?ㅋㅋㅋㅋ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도입부에서 나눠서 보여드렸던

소낭 실내^^

 

한쪽 벽면이 이렇게 되어 있고

이 벽면 맞은편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답니다!

 

원데이클래스 연령 제한이 없습니다!

 

어린이들도 참여 가능하니,

가족 여행 가셔서도

좋은 추억 만들기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정보를 드리자면

사장님께서 정성 가득 만드신

성분 착한 제품들을

제주에 가지 않으셔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오픈하셨더라고요!?!?!?

 

당장의 제주 여행 계획은 없는데

소낭에서 정직하고 착하게 만든 제품을

먼저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구매가 가능하시답니다!!

 

링크드리고 갈게요!

(제돈제산이라, 들어가서 구매하셔도

저에게는 아무런 이익이 남지 않는!!

순수한 공유임을 알려드립니다^^)

 

비누공방 소낭 (naver.com)

 

비누공방 소낭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천연재료로 만든 비누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명절 선물이나

답례품 단체 주문도 받으신다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 정도면 협찬 글 수준인데 말입니다...ㅋㅋ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돈제산^^)

 

그리고 사실 저 몰래 지금...

스마트 스토어 가봤는데

이런 게 있더라고요?

 

[제주 스위스마을 원데이클래스 추천, 소낭]

한라봉 썬캐처라는 제품인데

모기와 날벌레들을 쫓아내 주는 제품이래요!

 

게다가 향기가 솔솔 나는 썬캐처라고 합니다!

(저 이렇게 순수하게 마케팅 글 쓰는

이 마음씨를 사장님이 알아주셨으면...^^)

 

2달 정도 사용하고는

손이나 발 씻는 비누활용이 된다네요^^

 

게다가 돌고래, 라벤더, 하르방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하다 합니다^^

 

저 다음에 가면 이거 만들래요^^

 

아무튼 여기까지!!

제주 가서 항상 같은 곳만 다니는 거는 노! NO!

 

여행 일정에서 조금의 시간을 내어

이런 원데이 클래스 다녀와보시는 거 어떠실까요?^^

 

추억도 만들고

나만의 제주스러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이곳,

소낭 원데이 클래스는

제 진심을 담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안내지도드릴게요!

 

주차는 스위스마을 네비 찍고 가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편하게 주차하시고 살짝 걸어서 소낭으로 이동!

 

마지막 지도입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