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패션] 자라 추천_ZARA_자라 가을, 겨울 시즌 추천_자라 쇼핑 추천_여의도 자라 매장_IFC몰 자라 매장

by im_minglet 2021.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오늘은 의류 브랜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소개드릴 의류 브랜드는 '자라(ZARA)' 입니다.

 

성인은 물론 아이들 옷도

매 시즌 다양하게 나오는 자라!

 

세일할 때면

좋은 가격에 좋은 옷을 득템 할 수 있는

자라!!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자라 소개는

지금 판매 중인 겨울 상품 중심으로

드려보려 해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자라 매장은 정말 많이 있어요!

그래서 거주하시는 곳 주변,

또는 약속 있으신 곳 주변을

찾아보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IFC몰(여의도) 자라 매장으로 방문!!

 

방문 전,

이번 겨울 시즌 어떤 것들이 나왔는지

제가 몇 가지 선정하여

소개드려볼게요^^

 

자라에 방문하시면

위에 사진처럼

매장에서 장바구니로 쓰실 수 있는

에코백이 있습니다^^

 

하나 어깨에 걸쳐주시고

입장^^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겨울 느낌 바로 나죠?^^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겨울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글이!!

플리스인데 외투로 입을 수 있는

플리스가 나왔네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뽀글뽀글한 느낌 가득^^

앞 주머니가 있어서

수납이 편리할 거 같네요!

 

사이즈는 XS부터 L까지 있어요!

가격은 109,000원!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아노락 블랙!

가까운 곳에 운동 가시거나

장 보러 가실 때나

편리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이 아이는 XS부터 XL까지 나왔네요!

가격은 59,000원!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초겨울이 다가온 만큼

숏 패딩이 다양하게 나왔더라고요~

그중에 몇 가지만 추천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이 아이는 엄청 가벼워요!

경량 중에서도 경량!

입은 듯 안 입은 듯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앞보다는 뒤가 조금 더 길어서

밋밋하지 않은 느낌^^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이 아이는 아까 그 아이와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우선 양쪽 팔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

베스트로도 입으실 수 있고,

후드가 달려있어서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이 있어요^^

 

첫 번째 블랙 패딩은

조금 스타일리시하게,

두 번째 이 아이는

캐주얼하게 입으시면 딱!

 

두 제품 모두 XS부터 XL까지 나옵니다!

가격은 첫 번째는 109,000원,

두 번째는 89,000원입니다.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다음은 니트,

가을과 겨울은 니트의 계절이죠^^

 

살짝 도톰한 느낌의 이 니트는

S부터 XL까지 사이즈가 있고요,

가격은 59,000원입니다.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사계절 다양한 소재로 나오는 이 니트!

색상도 계절별로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서 자라 스테디셀러 중 하나!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다음은 비슷하지만 카라가 있고

세로줄이 들어가 슬림해 보일 수 있는

니트^^

 

저는 개인적으로 이 니트가 마음에 들었어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이렇게 가을느낌과 따뜻한 겨울 느낌을

전해주는 브라운 컬러도 있었어요.

 

사이즈는 S부터 L까지 있습니다.

가격은 39,000원이에요!

 

그리고 니트 위에 입기 좋은

베스트도 있었어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깔끔한 디자인과

터틀넥으로 보온력을 가진 베스트!

 

정말 이보다 더 많은 옷들이 있었는데,

그중 편하게 입기 좋은 옷들로 추천^^

드려봤습니다!

 

그 외 모자나 양말도 있으니

쇼핑 가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패딩 소재와 니트 소재를 겸!

방울도 달린 이 모자!

완전 추천이에요^^

어디에 써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었어요!

 

가격은 29,000원이에요!

 

[자라 추천_여의도 IFC몰 자라 매장]

 

다양한 색상으로 걸려있는,

따뜻한 소재로

만들어진 겨울 양말^^

 

제가 소개드린 것보다

정말 많은 겨울 상품들이 나와있으니,

구경하실 겸 자라 쇼핑 한 번 가보세요^^

 

제가 갔던 IFC몰로 지도드리고

오늘 글을 마무리할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