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나이키 언박싱] 나이키 에어포스1 한글날 에디션_예뻐요_진짜 예뻐요_나이키 한정판_한글날 한정판

by im_minglet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나이키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오늘 소개할 것은

'나이키 에어포스1 한글날 에디션' 언박싱 입니다.

 

지난번 한정판 구매 진행에 대한 글을 올렸었죠^^

도착한지 조금 되었는데

다른 포스팅들을 하다가

이제 언박싱 글을 올리네요^^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도착했어요!!

열어볼까요^^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이렇게 검정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에어포스1이라고 적혀있고요~

박스를 열어보면~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이렇게 약간 한지같은 느낌의 종이에

신발이 덮혀있어요^^

재질이 특이했어요~

한지인듯 아닌듯 맞는듯 아닌듯?!ㅋㅋㅋㅋ

 

열어볼게요^^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짜라란~

이렇게 크림 색상의 에어포스1이

들어있습니다^^

 

꺼내볼게요!!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가지런히 올려놓은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참고로 이 색상은 우먼 라인이예요!

맨 라인은 블랙으로 출시되었답니다!

 

물론 개인 발 사이즈에 따라

중복 사이즈 되시는 분들은

둘 다 신으실 수 있죠!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이렇게 예쁘게 한글 자수와

말하는 입모양 자수들이 있어요^^

 

[나이키 한글날 한정판 에디션 에어포스1]

 

뒤에는 이렇게 나이키라고

한글로 쓰여있네요!!

요리보고 조리보고 해도

한글판답게 잘 꾸며진 이번 에디션!!!

 

사실 이제 이거를 신어야하나

소장을 해야하나 고민중이예요^^^^^^

뭐가 좋을까요^^

 

아무튼 여기까지 언박싱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끝!!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