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사당, 이수 카페] 시너리_브라운치즈크로플 카페_숨어있는 아기자기 카페

by im_minglet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사당, 이수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크로플이 찐 맛있는
‘시너리'이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카페 시너리는 이수역 인근에 있어요.
이전 카페샌드 포스팅을 하며
제가 시너리의 브라운치즈크로플을 먹고는
비슷한 곳을 엄청 찾았다는 이야기를
했었죠^^

그 주인공 시너리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건물도 예쁘고 카페 입구 분위기가
합격합격ㅋㅋ간판도 합격ㅋㅋ

이곳의 주인공은 내부보다는
메뉴^^
그래서 메뉴 소개 바로 들어가요ㅋㅋㅋ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대표 메뉴]


사실 다른 디저트도 있는데
여기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

“브라운 치즈 크로플”


이거 꼭 드시는 것을 추추추추추천천천!!

사진처럼 두 조각은 9천원,
절반인 한 조각만 주문하시면 5천원,
아이스크림을 위에 얹으면 추가 1천원^^

맛있어서 하나 분면 더 시키실..것..이기에
처음부터 2개에 아이스크림 추가하는 것을 추천^^

정말 하나도 안 느끼하고
브라운 치즈의 솔티솔티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달함이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사진 더 보여드릴게요!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대표 메뉴]

사실 이 날 하나짜리 시켰다가
두 개짜리 또 시켰어요^^^^^^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대표 메뉴]


아아와 함께 찰떡궁합!
그리고 요즘같이 날이 추울때 따아 시키시면
이렇게 귀여운 컵에 주신답니다^^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뜨아]


그리고 커피 말고도 제가 마셔본
몇 가지 메뉴도 추천드려볼게요^^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에이드]
[사당,이수 카페 추천 시너리 에이드]

“피치 블라썸 에이드(아이스 6,500원)”
“썸머 포레스트 에이드(아이스 6,500원)”


저녁시간 커피마시기 부담스러우시거나
상큼한 과일 에이드가 땡기실 때는
이 두 가지 메뉴 중 개인적으로 더 좋아라하시는
과일 에이드를 추천드려볼게요^^

아! 그리고 여기 바질 크림 크로플도 있는데
저는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다음번에 가면 도전해볼게요!!!
2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 안내 드리고,
지도 공유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이 곳 시너리 바로 맞은편에 1~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못하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

마지막 지도 드릴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