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세피베이글_수제 베이글 맛집_건강한 베이글_함덕 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세피베이글'이라는 곳입니다.

 

세피베이글제주 함덕 해수욕장

걸어서 1분 거리에 있어요!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화 ~ 일요일 9: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가는 길]

 

저는 한 달살기를 했던 집에서

걸어갔던 곳이기에

마을 사진 하나 넣었어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건물]

 

도착하시면 이렇게 세피베이글이 있는

건물이 나옵니다.

1층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실내]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한쪽은 테이블들이, 다른 한쪽은 베이글들이

있습니다.

 

메뉴판 크게 보여드려볼게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메뉴]

 

메뉴판에도 써있듯이

세피베이글의 베이글은

원재료와 꿀, 소금 효모만 사용한다고해요!

 

한 마디로 건강하다는 의미^^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메뉴]

 

사실 이 날 엄청 일찍가서

다양하게 사보고 싶었는데

저보다 앞에 도착하신분이...

저거 남기고 다 포장하셨어요...

진짜 많은 양을 포장으로...

자주 오시는 분 같았답니다!

 

맛있는거 맞구나라는 확신으로

저기 있는 베이글 중에 골랐답니다^^^^^

 

그렇지만 베이글 종류를

한 눈에 보실 수 있게

베이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베이글 메뉴]

 

다 못먹어 본게 진짜 아쉬운 집...ㅠㅠ

 

그러면 제가 먹은 메뉴 두 가지 보여드릴게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크림치즈]

 

플레인 베이글은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먹어봤습니다^^

역시나~당연히~

맛있어요^^^^^^^^^^^^^

쫀득쫀득한 베이글입니다!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브런치 메뉴]

 

그리고 이것은 브런치 메뉴!

커피와 세트로 주문한 메뉴예요!

 

브런치 메뉴에서 계란이 빠지면 안되죠~

속이 안차죠~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 조합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주문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크림치즈는 주문하시는 곳

왼편이 별도 냉장고 안에 다양하게 준비가 되있습니다.

 

플레인, 쪽파(강추), 딸기, 무화과, 크랜베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가지 사서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제주 함덕 세피베이글 베이글 포장]

 

저는 이렇게

다음날은 아침 조깅 후 포장!!

드립커피 내려서

마당 평상에서 먹었습니다.

 

플레인과 에멘탈치즈베이글을 사서

친구랑 반반씩 먹었어요.

 

꿀~맛~

(이 뒤로도 몇 번을 갔는지...ㅋㅋ)

[제주 함덕해수욕장]

 

마지막으로는 함덕해수욕장에서

해질녘에 찍은 사진 하나 보여드리고^^

 

주차 안내와 지도 보여드리고

글을 마무리해볼게요!

 

주차는 건물 앞 주차공간이 있어요.

그 곳에 주차해주시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시면 끝!

 

마지막 지도입니다.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