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제주카페] 씨리얼_브런치 카페_한림 브런치 카페_런던식 브런치 카페_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제주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씨리얼'라는 곳입니다.

 

뭔가 씨리얼 먹어야 할 거 같은 카페 이름이죠?

 

영업시간부터 빠르게 알려드리고

본문으로 들어갈게요^^

 

<영업시간>

매일 9:30 ~ 16:00

(마지막 주문 15:30)

 

브런치 카페답게 영업시간이 저녁 시간 전까지!

 

카페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이렇게 예쁜 테이블과 의자와 메뉴판과

화병에 들은 꽃들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이 곳은 런던식 브런치 카페예요^^

우선 카페인이 급했어요...

커피부터 시켜줬습니다^^

 

왜나면 멘 고르는게 어려웠어요...

다 먹고 싶은 메뉴들이라

심사숙고해야할 거 같아서 커피부터 주문!!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카페인에 잠시 정신을 차리고 주문을 했는데...

분명 그렇게 정신 차리고 주문을 했는데...

우리는 둘이 갔는데...

주문한 메뉴 전체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둘이 가면 3인분 시키는게 맞잖아요^^

둘이가서 2인분 시키면 안되잖아요^^?

카페인으로는 정신 못차렸다고 합니다....ㅋㅋ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메뉴는 하나하나 사진을 찍었기에

아래에서 메뉴 추천 드려볼게요^^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추천 메뉴 제주 딸기 뮤즐리]

 

"제주 딸기 뮤즐리(9,500원)"

 

시즌 한정 메뉴로 나오는 제주 딸기 뮤즐리입니다.

 

아래 요거트가 깔려있고

위에는 다양한 견과류와

딸기가 올라가 있어요^^

호로록호로록 금방 먹었던 기억이...

(사실 후르륵후르륵 마셨죠...ㅋㅋ)

 

이 외에도 시즌 한정으로

베리 뮤즐리무화과 뮤즐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추천 메뉴 양송이 크림 스프 & 구운빵]

 

"양송이 크림 스프와 구운빵 3조각(7,900원)"

 

스프를 좋아하는 친구랑 저는

이 메뉴 안시킬 수가 없었어요!

 

따뜻한 양송이 스프구운빵 3조각이 나오는 메뉴!

 

빵을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맛있고!!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추천 메뉴 스크램블 에그]

 

"스크램블 에그(15,900원)"

 

스크램블 에그에 샐러드에 아보카도에 빵에 버터!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거는 다 들어갔네요^^

 

속이 좀 든든하게 찰 수 있는 메뉴랍니다.

 

빵에 버터 발라서 아보카도 한 조각 올리시고

스크램블 에그 살짝 얹어서 한 입하면...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입 안에 이 모든 재료가

하나가 되며...그냥 맛있어 기절해요^^

(오늘도 맛있어 기절하네요^^)

 

이렇게 커피에 세 가지 브런치 메뉴를 먹은...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은...

저희는 나오면서 카페 사진 하나 더 찍고!!^^

배부른 걸음으로 나왔습니다^^

 

[제주 브런치 카페 씨리얼]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실내는

런던 스타일 브런치 카페다웠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 외에도 3~4가지 정도

브런치 메뉴가 더 있었어요!

 

개인 취향에 따라서 주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저희 먹은 세 가지가 다 맛있었기에,

뭐를 시켜도 성공일 거 같습니다^^

 

자 그럼 주차 안내지도 보여드릴게요!

 

주차는 가게 건너편 왼쪽으로

농협이 있어요!

저희는 그 앞에 주차를 했었답니다^^

(주말이라 영업을 안해서 주차 공간 여유 있었어요)

 

주차 자리가 없으실 경우

인근 농협이 많아요!

그 중 제일 가깝고 주차 자리 있는 곳을

이용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마지막 지도^^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