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Play]

[전시]KIAF2021_키아프 2021_코엑스 미술 전시_국내 최대 미술전시_전시추천

by im_minglet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오늘은 전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전시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보시는 즉시 달려가주세요!!

혹시 도착하셔서 이런저런 복잡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기 위해 아래 팁들을 꼭!!

참고해주시고요^^

 

자~소개해드릴 전시는

코엑스에서 진행중

 

"KIAF 2021"

 

정말 큰 국제 아트 페어 입니다^^

작년에 코로나로 전시가 진행되지 못했어서

2년만에 열리는 키아프2021은

정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첫 날 VVIP 초대전에는

많은 유명인사가 다녀가면서 그 관심을

보여줬습니다.

 

금요일에는 BTS 뷔가 다녀가면서

또 한 번 인기를 실감하게 해줬지요~

 

안가볼수 없잖아요^^^^^

어제 냉큼 달려갔다 왔습니다!!

 

 

자 그럼!!가시기 전 예약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예약하고 출발 아니고,

가시는 중에 예약하셔도 되어요!

 

네이버 티켓 들어가셔서

티켓 구매 진행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이 됩니다!!

그러면 끝!!^^

 

현장에 가서 손목띠로 바꿔주기만 하면

입장 가능하세요^^

 

[국제 아트 페어 예약, 키아프 2021(KIAF)]

 

이동이동이동해서

주차하고!!

 

코엑스 A&B홀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이런 큰 사이니지를 보실 수 있어요^^

그러면 따라서 쭈욱~그냥 쭈욱~가세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이렇게 입구가 보이시고

자연스럽게 그 앞으로 길게 줄이 보이실거예요~

 

그러면 네이버 예약 줄을 확인 후

서주시면 됩니다!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줄 서서 순서가 되면

이렇게 손목띠로 교환이 됩니다^^

 

아!!

줄 서서 기다리시면서 출입명부

미리 입력하시면

손목띠 바꿀때 시간이 절약됩니다!

 

그리고 출입명부 작성은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QR을 보여주실거예요~

완료하시고 캡처를 꼭 해주세요!

그러면 손목띠 받을때

쓱 보여드리면 됩니다^^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띠리릭띠리릭 손목띠 나오는거

귀여워서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

 

자자 티켓 한 장과 손목띠를 줍니다.

그러면 받으셔서 손목띠는 손목에 착용,

티켓은 개인소장하시고

아까 그 입구로 다시 총총총(바로 옆이예요^^)

 

그리고는 입장!!

입장할때 손목띠에 있는 QR 보여주시면 되세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예뻐서 찍었어요^^

색감도 예쁘고 티켓도 예쁘고

손목띠도 예쁘고^^

 

들어가서 제가 본 작품..

진짜..많아요..ㅋㅋ

 

많이 나가서 없겠다 했는데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 갤러리만 보고 갈까 했는데

2년만에 하는 키아프인데

어떻게 그러겠어요ㅠㅠ

 

다리 아플정도 걸어서 다 봤다는...

신발 편하게 신고 가세요^^

많이많이 걸으실 생각으로^^

 

몇 가지 마음에 들었던 작품 보여드릴게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데이비드 걸스타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옆에서 보세요^^

앞에서 한 번, 옆에서 한 번^^

 

입체적 표현이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오른쪽 작품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진 못하고...구경만...눈으로만...

눈으로만 보세요도 아닌데 아트페어...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색감과 질감의 표현이 인상깊었던 작품!!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흔히 낙서같다고도 많이 이야기하는

Michael S.(마이클 스코긴스)의 작품도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 작품이라 그랬을까요

반갑더라고요^^

 

관객들에게

항상 어린아이의 생각과 문법으로

어른들의 감성을

다시금 상기시켜주는 작가의 작품답게

예쁜 문장을 25번 써내려간 이 작품,

마음에 쏙 들어서 찰칵!!

여러분과 공유해보고 싶었어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기대하고 기대했던 Pace Gallery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한정된 공간이라 그런지

사진에 충분히 담아내기가 정말 어려웠지만

최선을 다해봤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몇 가지

사진으로 만나볼게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문구들이 인상깊었던 작품

하나하나 문구 읽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 외에도 많았지만 작품 사진만 올릴 수는

없으니 여기까지!

 

그리고 키아프2021의 또 하나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토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주출입구 정면 맞은편 쪽에 이렇게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이 있어요!

 

오늘 토크 프로그램 여기 공유드릴게요!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일정에 참고해주세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듣고 오시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자! 마지막으로

전시장 안에 있었던

미디어 파사트 동영상 하나 공유드리고

이 글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국제 아트 페어, 키아프 2021(KIAF)]

 

가시면 꼭 보고 오세요^^

 

마지막 주차 안내와 지도입니다.

주차는 코엑스에 주차가 가능하나

별도 주차시간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코엑스몰에서 구매하시는 금액 5만원당 1시간

(본 아트페어 전시 외)

주차시간을 받거나,

아니시면 인근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

 

그것도 아니면 모두의 주차 앱을

활용해서 인근 주차 요금 비교 후

사전구매해서 다녀오시는 것도 방법^^

 

마지막으로는 지도 공유드릴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