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송도카페] 기노스코_송도 카페_디저트 카페 추천_커피가 맛있는 카페 추천

by im_minglet 2021.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글렛입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민글렛이 소개하는 내돈내산 송도 카페,

오늘 소개할 곳은 '기노스코'라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월 ~ 토요일 11:00 ~ 23:00

일요일 12:00 ~ 23:00

 

영업시간부터 알려드려요!

 

다음은 카페 이름을 보고 갈게요~

 

기노스코(ginosko) :

알다, 경험을 통해 알다라는 의미의

헬라어

 

좋은 커피를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곳을 지향하고자

이름을 기노스코로 지었다네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전창으로 되어 있는 기노스코

그래서인지

채광이 좋은 카페예요^^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

채광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는 느낌?!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저는 아아와 디저트 두 종류를 주문!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먹으면 안 될 거 같이 예쁘죠?!

제가 주문한 디저트...

사진만 찍고는 한참 지나고 먹었네요^^

 

아까워서 도저히 못 먹겠는 거예요~

그래서 사진 가득 찍고 나서야 먹었던...

 

빨간 아이는

 

'노을빛 Sunset(7.2천 원)'

 

그 옆에는 마들렌입니다^^

 

안에는 피스타피오 아몬드 크림과

체리 무스, 다쿠아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르고 나서는

이미 입으로 다 들어가서...

단면 사진은 없네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기노스코 커피는 깔끔한 맛이에요!

산미가 강하지도 않고,

고소함도 적당해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이리 찍고 저리 찍고

사진 가득 찍고 먹은 티 나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디저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이거 말고도

사실... 더 먹어봤는데요^^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여름꽃 Summer Flower(7천 원)'

 

코코넛 다쿠아즈와

트로피칼 크림,

망고 패션 무스 등이 들어간 디저트

 

상큼하면서도 망고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는 맛^^

 

[송도 카페 추천 기노스코]

 

마지막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티라미슈^^

 

티라미슈는 워낙 다들 잘 아셔서

설명이 따로 필요 없죠^^

 

이렇게 제가 먹은 디저트 말고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는 디저트를

골라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송도 센트럴파크와도 연결되어 있어서

산책하시고 커피 한 잔 하시기 좋은 코스!

 

송도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요^^

자! 그러면 마지막으로

주차 안내지도 드려볼까요?^^

 

주차는 해당 건물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주차는 카페에 이야기해서

차량 등록해주시면 끝^^

 

마지막 지도 드릴게요.

 

오늘 하루도 soso하게 마무리해봅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